BRANDING

동감한의원

  Brand Issue 좋은 재료와 정확한 처방으로 주변상권 및 전국에 많은 고객이 있었지만 주고객층과 성장에 비해 평면적이고 올드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다른 한의원들과 차별화된 다이어트 전문 한의원으로 도약하기 위한 브랜드 리뉴얼이 필요하였습니다.     Brand Concept 동감한의원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위해 다이어트, 건강함, 능동적 에너지로 브랜드 방향성을 정의하였습니다. "프리미엄 한약재"와 "건강함"을 키워드로 고객의 니즈에 대해 소통하고 신뢰감을 강화하는 브랜드로 거듭남을 통하여 다이어트에 관한 개인별 맞춤 컨설팅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한의원 브랜드를 목표로 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 리뉴얼된 로고에는 동감한의원의 핵심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한글로 키워드를 표현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간결하게 직선적으로 떨어지는 라인은 전문적이면서 믿을수 있는 한의원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Color 동감한의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데 있어 컬러는 중요한 요소입니다.친환경적인 한약재의 느낌, 믿을수 있는 신뢰감을 고객에게 전달합니다.